2021년 10월 31일 일요일

훈련을 변경 Virtual NYC Marathon 대회로 달리다!











Dutchess Rail Trail 에서 !

10/31/21, 일요일, 날씨: 맑음, 바라: 5/mph
온도:54F, 습도:96%, 거리:26.29M(42.3 Km)

오늘은 10월 마지막 날! Hallowoon Day 이다.
어제 비로 인해 리달리아 합동 훈련이 취소되어
휴식하고 외 손자 Hallwoon Parade에 참석 하고
집으로 왔다. 아침에 아내가 김치 담그는 사이 
나는 Dutchess Rail Trail로 가서 장거리 훈련을
하려다, 달리기에 빠져 정식 풀 마라톤을 하자! 
마음을 바꾸어 Virtual New York City Marathon을
완주 했다. 8월3일 차에 치어 허리 부상으로
New Jersey, Hampton(NY), Boston Marathon등
줄줄히 포기 하다 오늘 처음 마라톤을 완주하는
쾌거를 걷두었다. 완치는 아직 멀었다. 오직
달려서 낫자! 는  나의 의지로 걷둔 결과다.만세!
완주 하고 아들 주택 단지에서 Halloween Parade
가 있어 손주들과 함께 즐기고 집에 왔다.
와!!! 바쁘고 즐겁다. 이제 피곤하다, 쉬자!

Hopewell Junction~Poughkeepsie=왕복= 26.29 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