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9일 수요일

오버팩 팍,허드슨 강변 일주

Exit 1 으로 오면서의 전경
Circle에서 Exit 1으로 향하면 자작 착칵! 뒤가 주로

Exit 1의 눈 쌓인 도로(무릎까지--)

GWB밑에서 북 쪽으로


Exit 1의 전경

Exit 1 쪽으로 눈이 무릎까지 약40분 소요

GWB 다리 밑에서

다리밑에서 맨하탄 전경

새벽 조지 워싱톤 다리 전경

12/29/10, 수요일, 날씨: 흐림. 온도: 35 F,
거리: 약 15 M, 시간:3시간30분(5:30 ~ 9:00)

일요밤 폭설로 모든 길이 막혔다, 오버팩 팍도 어제는
출입을 금했었다,
오늘은 어떤가? 하고 5시30분에 허드슨 강변으로 갔다
Edgewater에서부터 Circle 까지는 제설작업이 완료 되어
달리기가 좋았으나 다음은 그대로 눈이 쌓여있었다,
강변으로 내려가 GWB다리 밑까지 달려 가보았다
너무 좋았다, 새로운 주로를 발견 한 듯 했다
다시 올라와 Exit 1 까지 눈위를 걸었다 무릎 까지 올라
왔다 조금 가다 되돌아 서기를 3번! 그러나 끝 까지 가 보자!
오기가 생겨 한 발짝 씩 걸었다 결국 끝이 보이고 Exit 1에
도착 사진을 찍고 언덕을 올라와 Palisades Ave를 거쳐
Grand Ave로 해서 오버팩에 도착하니 한영석, 김성유님이
달리고 있었다, 아직도 주로는 눈이 그대로 있어 도로를
한바퀴 돌고 집으로 향했다
인생의 마지막 길도 기다리면 자연히 오는 것 재촉 하지 말자!

집 ~ Edgewater ~ 첫번째 Circle ~강변 도로 GWB 밑 ~ Circle~
Exit 1 ~ Exit 1 출구 ~ Palisades Ave ~ Grand Ave ~ Overpack
Park~ Grand Ave ~ 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