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9일 토요일

우중주를 기대하며 5 마일 회원들과 훈련!






 허드슨 강변에서 !


08/29/20, 토요일, 날씨: 비. 바람: 2/mph

온도:76 F, 습도: 98 %, 거리: 5 M (8 Km)


새벽에 일어났다, 비가 온다, 모두 나올까?

궁금했다. 최 회장 만 나온다고 한다. 나는

무조건 나갔다. 한여름의 우중주는 내가

좋아 한다. 비가 오락 가락 한다. 허강에

도착했다. 최호규 회장, 조 마이클이 나오셔

함께 5 마일 달렸다. 비는 나를 피하나? 

달리는 중 온다는 비는 오지 않고 습도만 높다.

 커피를 마시고 집에 오니 비가 온다! 

바라는 우중주 나에게는 혜택을 주지 않나? 

세상 만사 내가 바라면 것은 주지 않는 것이 이치 

같다. 또한 내가 이기지 못 할 만큼 험악 한 것도 

세상에는 없다. 그래서 나는 도전하며 탈취하는 

그 맛! 그것이 삶이다 ! 역경은 내 삶의 활력소다!


Exit ~ Edgewater = 1 Loop = 5 M(8 Km)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