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6일 월요일

애완견에게 아내가 물리는 사고 발생!





10/05/14, 일요일, 날씨 맑음,

어제 농장에 다녀오느라 좀 늦게 집에 도착
한다는 전화를 하고 집에 9시 20분쯤 집에
도착 했다,  아내가 없었다.
이웃집에 마실 갔서는 항상 사랑하던 애완견
(비글 Kimmy)에게 이술을 물렸다.
머뭇 거리다 밤 늦은 12시30분에 병원
응급실로 가서 아침 7시에 수술을 받고 퇴원
했다. 개를 좋아하는 아내가 느닷없이 너무
사랑하던 Kimmy에게 물리는 사고에 너무 당황했다.
너무 겁에 질린 아내에게 내가 해 줄수 있는
것이 없었다. 오직 안정 시키는 말뿐이였다.
온 식구가 동원되었다.
다행히 수술이 잘 되어 집에서 와서 안정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